비트겟 현물거래소

비트겟

만약에 큰 금액을 그대로 현물거래소에 시장가로 던졌다가는 아래호가까지 주르륵 긁어버리기 때문에 대참사가 일어납니다.(…) 만약 이런 위험에 노출되기 쉽다면 국내에서 테더를 매수해서 비트겟으로 보내면 됩니다. 가입 방법은 휴대폰 가입과 이메일 가입 두가지가 있구요. 아니 반드시 해두어야 합니다. 1.USDT-ⓜ 선물 비트겟으로 전송한 코인을 USDT-ⓜ 계약을 하기 위해선 현물거래소에서 전송한 코인을 매도해서 테더로 바꿔야 하는데요. 어떤 코인이 되었든간에 현물거래소 물량이 부족하기에 절대로 시장가로 파시면 안됩니다. 비트겟에는 BTC, USDT, ETH, XRP 등을 비롯해서 22종의 코인 입금을 지원합니다. 여기서 주소 라벨은 리플의 데스티네이션 테그에 해당하며 입금 주소는 리플 지갑 주소를 의미합니다. 그리고 안내에 따라 로그인을 하면 되는데요. 특이하게도 QR코드로 스캔하여 로그인도 가능한데요. 이 경우는 Bitget App을 다운받아서 스캔해야 합니다. 입금방법은 아래와 같고 리플(XRP)을 예시로 사용하였습니다.

비트겟

저는 일요일 자정쯤 실명 인증을 신청했는데요. 하루가 걸렸습니다. 이메일로 가입하면 인증링크를 보내주는데요. 이 인증링크가 Gmail에서는 “프로모션” 섹션으로 들어오곤 합니다. 안녕하세요, 하몽입니다. 그러다보니 한국어를 지원하긴해도 번역채다보니 여러모로 어색한 점이 많습니다. 비트겟 거래소의 거래방식은 기본적으로 바이낸스나 바이비트와 동일합니다. 그리고 바이비트와는 달리 USDT를 기반으로 현물거래도 가능한데요. 저는 이메일로 가입하는게 편해서 이메일로 진행하였습니다. 현재는 개인적인 판단으로 바이낸스, 바이비트 2강 체재이지만 과거 바이비트가 비트멕스를 누르고 올라간 것 처럼 3강 체재로 변할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그리고 현재 “카피트레이딩”이라는 독특한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어서 신생거래소로써 부족한 부분을 메꾸려는 모습이 보이는데요. “카피트레이딩”을 해보고싶으시면 한번쯤 시도해볼만한 거래소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1.USDT-ⓜ 선물 비트겟으로 전송한 코인을 USDT-ⓜ 계약을 하기 위해선 현물거래소에서 전송한 코인을 매도해서 테더로 바꿔야 하는데요. 어떤 코인이 되었든간에 현물거래소 물량이 부족하기에 절대로 시장가로 파시면 안됩니다.

비트겟

비트겟 가입은 아래의 하몽의 초대코드가 들어있는 가입링크 를 통해서 하면 비트겟 선물 수수료 50%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겟 거래소의 거래방식은 기본적으로 바이낸스나 바이비트와 동일합니다. 그리고 바이비트와는 달리 USDT를 기반으로 현물거래도 가능한데요. 안녕하세요, 하몽입니다. 해당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비트겟 회원가입 페이지가 나옵니다. 가입 방법은 휴대폰 가입과 이메일 가입 두가지가 있구요. 비트겟 공식 파트너가 되어서 50% 선물 거래 수수료 할인 추천코드를 발급받았는데 그간 포스팅이 부실하다는 생각이 들어 이번시간에는 비트겟 가입 및 입금방법 그리고 간단한 사용법에 대해 해볼까 합니다. 기존의 선물, 마진거래소를 잘 이용하셨던 분들이라면 일반적인 마진거래를 위해서 비트겟으로 옮기실 필요는 없다고 판단되구요. PC버전) 저는 이메일로 가입하는게 편해서 이메일로 진행하였습니다. 마진거래소 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국내 거래소에서 코인을 매수해서 비트겟으로 전송해야 합니다.

이상으로 비트겟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비트겟

답글 남기기